겐세이 뜻 간단정리

겐세이 뜻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분들께서 궁금해하시는 겐세이란 무슨 뜻인지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겐세이
겐세이

겐세이?

평소에 겐세이라는 단어를 종종 듣게 될 때가 있는데요, 이때 겐세이가 무엇인지 몰라서 헷갈려 하는 분들이 많이 계신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겐세이의 뜻이 무엇일지 바로 살펴보겠습니다.

견제
견제

사전적 의미

우선 겐세이 뜻을 사전에서 살펴볼 경우 '견제를 속되게 이르는 말'이라고 설명되어 있는데요, 주로 당구에서 자주 사용되던 용어였지만 최근에는 각종 게임에서도 자주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방해
방해

견제와 방해

이러한 겐세이는 쉽게 말해서 '견제하다' 또는 '방해하다'라는 뜻으로 생각해 주시면 되는데요, '견제'라는 말의 일본 발음에 해당하며 다른 사람에게 방해가 되도록 견제와 방해를 하는 행위를 의미합니다.

당구
당구

당구 겐세이

예를 들어 당구에서 '겐세이'라는 단어가 사용될 때는 뒷사람이 공을 치지 못하도록 백구로 방해를 해놓는 행위를 의미한다고 생각해 주시면 좋습니다.

뜻

맨 처음 겐세이라는 단어를 들었을 때는 어려워 보이기도 하고 생소해 보였지만 이렇게 정확한 뜻을 이해하고 나면 무척 쉬운 단어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의미
의미

오늘은 이렇게 겐세이의 뜻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평소에 많은 분들께서 궁금해하실만한 내용이라 소개해드렸는데 큰 도움이 되셨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