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니찌와 곰방와 뜻 간단정리

곤니찌와 곰방와 뜻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분들께서 궁금해하시는 곤니찌와, 곰방와란 무슨 뜻인지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경례
경례

평소에 곤니찌와 또는 곰방와라는 단어를 종종 듣게 될 때가 있는데요, 정확히 무슨 뜻인지 몰라서 헷갈려 하는 분들이 많이 계신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곤니찌와, 곰방와 뜻이 무엇일지 바로 살펴보겠습니다.

충성
충성

곤니찌와 사전적 의미

우선 곤니찌와 뜻을 사전에서 살펴보면 '안녕하십니까' 또는 '안녕하세요'라고 설명되어 있는데요, 인사를 할 때 사용하는 일본어에 해당합니다.

손인사
손인사

점심 인사

하지만 곤니찌와는 아침이나 저녁에 사용하는 것이 아닌, 점심 인사에 해당하며, 상대방의 안부를 물어볼 때도 곤니찌와라는 단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나무
나무

곰방와 사전적 의미

곰방와 뜻을 사전에서 살펴보면 곤니찌와랑 마찬가지로 '안녕하십니까' 또는 '안녕하세요'라고 설명되어 있는데요, 곰방와는 저녁에만 사용하는 저녁 인사에 해당합니다.

그림
그림

정리

이처럼 곤니찌와는 점심에만 사용하는 점심 인사로 생각해 주시면 되며, 반면에 곰방와는 저녁에만 사용하는 저녁 인사라고 생각해 주시면 쉬울 것 같습니다.

가족
가족

오늘은 이렇게 곤니찌와 뜻과 곰방와 뜻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평소에 많은 분들 깨서 궁금해하실만한 내용이라 소개해드렸는데 큰 도움이 되셨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