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바이스란? 뜻 알아보기

디바이스 뜻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분들께서 궁금해하시는 디바이스란 무슨 뜻인지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디바이스 뜻

디바이스?

평소에 컴퓨터를 하거나 티비를 보다 보면 디바이스라는 용어를 자주 보게 될 때가 있는데요, 이럴 때마다 정확한 뜻을 무척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디바이스 뜻이 무엇일지 바로 살펴보겠습니다.

핸드폰

디바이스의 사전적 의미

우선 디바이스 뜻을 사전에서 찾아볼 경우 '전기 회로를 구성하고 있는 기본적인 요소'라고 설명되어 있는데요, 하지만 이렇게만 보면 정확하게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쉽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노트북

전자장치?

디바이스 뜻은 기계적인 장치전자 장치들을 일컫는 용어에 해당하는데요, 쉽게 말해서 우리가 평소에 흔히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나, 핸드폰 등등 이러한 전자기기들을 디바이스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사전

주로 사용되는 디바이스

디바이스라는 용어는 스마트폰이 생겨난 이후로부터 지금까지 자주 사용되고 있는 용어 중 하나인데요, 요즘엔 시대가 많이 발전하다 보니 핸드폰뿐만 아닌 대부분의 전자기기들을 디바이스라고 칭하고 있지만 요즘엔 흔히 핸드폰이나 컴퓨터를 부를 때 디바이스라고 표현하고 있습니다.

의미

요약정리

이처럼 디바이스 뜻은 우리가 사용하고 있는 핸드폰, 컴퓨터 등을 의미하고 있으며 앞으로는 더욱 다양한 디바이스들이 생겨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위에 설명드린 내용들을 잘 알아두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전자기기

오늘은 이렇게 디바이스 뜻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평소에 많은 분들 깨서 궁금해하실만한 내용이라 소개해드렸는데 큰 도움이 되셨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