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바디, 굿모닝 에브리원 뜻 간단정리

에브리바디, 굿모닝 에브리원 뜻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분들께서 궁금해하시는 에브리바디와 굿모닝 에브리원이란 무슨 뜻인지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에브리바디
에브리바디

에브리바디?

우선 에브리바디 뜻을 사전에서 살펴볼 경우 '모두' 또는 '누구든지'라고 나와있는데요, 모든 사람들을 한 번에 부르고자 할 때 자주 사용되는 영어 단어 중 하나입니다.

사람
사람

에브리바디 해석

그렇기에 '에브리바디'라고 부르는 것은 '거기 있는 모든 사람들~' 또는 '모든 분들~'이라는 뜻으로 해석해 볼 수 있습니다.

에브리원
에브리원

굿모닝 에브리원?

우선 굿모닝 에브리원에서 '굿모닝'은 오전에 하는 영어 인사말에 해당하는데요, 쉽게 말해서 '좋은 아침이야~'라는 뜻으로 해석해 볼 수 있습니다.

굿모닝
굿모닝

굿모닝 에브리원 해석

또한 굿모닝 에브리원에서 '에브리원'은 '모든 사람'을 일컫는 단어에 해당하는데요, 그렇기에 굿모닝 에브리원 뜻은 '모두들 좋은 아침입니다~'라는 뜻으로 해석해 볼 수 있습니다.

뜻

맨 처음 에브리바디, 굿모닝 에브리원이라는 단어를 들었을 때는 어려워 보이기도 하고 생소해 보였지만 이렇게 정확한 뜻을 이해하고 나면 무척 쉬운 단어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의미
의미

오늘은 이렇게 에브리바디와 굿모닝 에브리원 뜻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평소에 많은 분들께서 궁금해하실만한 내용이라 소개해드렸는데 큰 도움이 되셨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