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카야 뜻 알아볼까요

이자카야 뜻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분들께서 궁금해하시는 이자카야란 무슨 뜻인지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이자카야 뜻

이자카야?

평소에 음식점이나 각종 맛집을 찾다 보면 이자카야라고 적혀있는 가게가 종종 보이곤 하는데요, 그렇다면 이러한 이자카야 뜻이 무엇일지 바로 살펴보겠습니다.

안주

일본식 주점

이자카야 뜻은 술이나 이에 따른 간단한 요리를 제공해 주는 일본식 음식점에 해당하는데요, 쉽게 말해서 술을 제공하는 곳이기 때문에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주점의 한 종류라고 생각해 주시면 됩니다.

주점

이자캬야의 특징

이자카야의 특징은 일반 주점보다도 매우 다양한 안주거리들이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요즘에는 일식 요리가 젊은 층에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보니 이러한 일본식 주점이 많이 생겨나고 있는 추세인 것 같습니다.

가게

간단한 식사

또한 이자카야는 일본에서 맨 처음 유래된 것으로 간단하게 술이나 안주들이 나오는 곳인데요, 하지만 꼭 술을 먹는 게 아니더라도 간단한 식사를 할 수 있는 곳 중 하나라고 합니다.

포장

요약정리

이처럼 이자카야는 일반적인 주점보다 안줏거리가 월등히 많은 주점이라고 생각해 주시면 되며, 술과 함께 일본식 음식이 먹고 싶다거나 간단한 식사 한 끼를 하고 싶어 하시는 분들이 주로 가는 곳이라고 생각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맛집

오늘은 이렇게 이자카야 뜻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평소에 많은 분들 깨서 궁금해하실만한 내용이라 소개해드렸는데 큰 도움이 되셨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