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밍순 뜻 간단정리 coming soon

커밍순 coming soon 뜻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분들께서 궁금해하시는 커밍순이란 무슨 뜻인지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커밍순
커밍순

커밍순 사전적 의미

우선 커밍순 뜻을 사전에서 살펴보면 '개봉 박두' 또는 '근일 개봉'이라고 설명되어 있는데요, 이렇게만 보면 정확한 뜻을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기에 더욱 쉽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늘
하늘

개봉 박두

커밍순은 쉽게 말해서 어떠한 일 또는 상황이 가까이 오고 있을 때 사용되는 단어인데요, 봉해놓았던 봉투를 열어보는 날까지 얼마 안 남았다는 얘기가 됩니다.

사랑
사랑

기일와 시기

하지만 최근에는 새로 만들어지는 드라마 또는 새로 들여온 영화를 상영하기까지 남은 기일과 시기가 가까이 오고 있다는 뜻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클로버
클로버

문장 해석

이해하기 쉽게 한 가지 문장을 예로 들어볼 경우 '이번 주 스파이더맨 영화가 커밍순입니다'이라는 문장을 그대로 해석해 볼 경우 '이번 주에 스파이더맨 영화를 개봉할 예정이니 기대해 주세요'라는 뜻으로 해석해 볼 수 있습니다.

전구
전구

커밍순의 또 다른 뜻

이외에도 커밍순이라는 단어는 '곧 오겠다' 또는 '금방 올 것이다'라는 뜻으로도 자주 사용되며 상황에 따라 알맞게 해석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희망
희망

오늘은 이렇게 커밍순 coming soon 뜻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평소에 많은 분들 깨서 궁금해하실만한 내용이라 소개해드렸는데 큰 도움이 되셨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