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퍼 컴퍼니 뜻 간단정리

페이퍼 컴퍼니 뜻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분들께서 궁금해하시는 페이퍼 컴퍼니란 무슨 뜻인지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페이퍼컴퍼니
페이퍼컴퍼니

페이퍼 컴퍼니?

평소에 페이퍼 컴퍼니라는 단어를 종종 듣게 될 때가 있는데요, 이때 페이퍼 컴퍼니가 무엇인지 몰라서 헷갈려 하는 분들이 많이 계신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페이퍼 컴퍼니 뜻이 무엇일지 바로 살펴보겠습니다.

기업
기업

사전적 의미

우선 페이퍼 컴퍼니 뜻을 사전에서 살펴볼 경우 '물리적인 실체 없이 서류 형태로 만 존재하는 회사'라고 설명되어 있는데요, 설립과 등록은 되어있지만 활동을 하지 않는 회사를 의미합니다.

회사
회사

자회사를 통한 영업활동

이러한 페이퍼 컴퍼니는 실질적으로 자회사를 통하여 영업 활동을 이어나가는데요, 법적으로는 엄연하게 자격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유령회사와는 다르다고 합니다.

뜻

설립 이유

또한 페이퍼 컴퍼니는 사업을 운영하지않고 각종 구조와 설립과 관련된 법률문서를 소유하고있지만 소유자산이 거의 없다면 페이퍼 컴퍼니로 간주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페이퍼 컴퍼니는 세금 절감과 기업 활동 경비 등을 절감하기 위해서 설립되고 있는 추세입니다.

뜻

맨 처음 페이퍼 컴퍼니라는 단어를 들었을 때는 어려워 보이기도 하고 생소해 보였지만 이렇게 정확한 뜻을 이해하고 나면 무척 쉬운 단어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의미
의미

오늘은 이렇게 페이퍼 컴퍼니 뜻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평소에 많은 분들께서 궁금해하실만한 내용이라 소개해드렸는데 큰 도움이 되셨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